'박열' 140만 돌파...'스파이더맨: 홈커밍' 개봉

보도국

tbs3@naver.com

2017-07-06 13:17

프린트
스파이더맨:홈 커밍 <소니픽쳐스 제공>
스파이더맨:홈 커밍 <소니픽쳐스 제공>
  • 【 앵커멘트 】
    극장가 소식입니다.

    한국 영화 <박열>이 흥행몰이 중인 가운데 이번 주에는 마블의 시리즈 영화 <스파이더맨>이 개봉했습니다.

    영화 소식 예스24 이수성씨 연결해 알아봅니다.

    【 기자 】
    네, 이준익 감독, 이제훈 주연의 시대극 <박열>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40만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2위를 차지한 액션 블록버스터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는 누적관객 240만을 돌파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마블의 슈퍼히어로 액션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과 홍상수 감독의 신작 <그 후>가 개봉했습니다.

    먼저 소개해 드릴 영화는 <스파이더맨: 홈커밍> 입니다.

    어벤져스를 꿈꾸던 '피터 파커'가 아이언맨과 함께 강력한 적에 맞서며 스파이더맨으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스파이더맨' 시리즈의 매력이라 할 수 있는 학창시절의 고민과 성장담을 화려한 액션과 함께 유쾌하게 풀어낸 하이틴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다음 영화는 권해효, 김민희 주연의 <그 후> 입니다.

    출근 첫 날 사장의 내연녀로 오해를 받고 회사를 그만둘 수 밖에 없게 된 여자와 그 주변인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홍상수 감독의 세 번째 흑백영화로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는 등 해외에서 먼저 주목한 화제작입니다.

    또 정하담 주연의 드라마 <재꽃>과 테레사 팔머 주연의 스릴러 <베를린 신드롬>도 개봉했습니다.

    지금까지 예스24에서 전해 드렸습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