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 장윤선, tbs TV에 뜬다

김승환

tbs3@naver.com

2017-11-09 19:11

프린트
  • 인기팟캐스트 팟짱의 진행자, 오마이뉴스 정치선임기자 등을 역임했던 장윤선 기자가 시민의 방송 tbs TV의 <장윤선의 이슈파이터>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tbs TV는 오는 10일부터 매주 금요일 뜨겁고 깊이 있는 토론, 대담 프로그램 <장윤선의 이슈파이터>를 새로 선보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80분간 방송되는 <장윤선의 이슈파이터>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사회, 정치, 경제 등 사회 전반의 가장 뜨거운 이슈에 대해 다각적인 분석과 대안을 제시하고, 시청자의 의견을 실시간으로 받아 찬반 토론을 진행한다.

    뜨거운 이슈 속 인물을 스튜디오로 직접 불러 장윤선 기자만의 날카로운 시선으로 진행하는 대담도 준비돼 있다.

    오는 10일 첫 방송에서는 우원식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불러 국회에 임하는 여당의 포부와 야권발 정계개편을 맞은 집권당의 대응 등 뜨거운 정치권 이야기를 들어본다.

    <장윤선의 이슈파이터> 제작진은 오랜 시간 기자로 다양한 취재와 수많은 취재원들을 만나 온 장윤선 기자의 날카롭고 균형잡힌 진행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면서 지금까지의 토크쇼와 다른 깊은 울림이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tbs TV는 IPTV(KT 올레tv 214번, SK Btv 272번, LG U+TV 176번)와 케이블 TV (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방송 문의), 또 tbs앱이나 유튜브를 통해 스마트폰으로도 시청할 수 있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페이스북 링크

더 많은 기사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l  영상정보처리기기방침  l  사이버 감사실  l  저작권 정책  l  광고 • 협찬단가표  l  시청자 위원회  l  정보공개

03909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 31 S-PLEX CENTER | 문의전화 : 02-311-5114(ARS)
Copyright © Since 2020 Seoul Media Foundation TB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