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s

새로운 활력으로 시민과 함께 도약하는 수도권 공영방송
검색 검색
  •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 '심재철·국군의 날 축소' 논란
tbs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 오늘(1일) 방송에서는 자유한국당 심재철 의원의 비공개 예산정보 무단유출 논란과 관련해 여야의 입장을 들어봅니다.

자유한국당 안상수 의원과 더불어민주당 박범계 의원은 심 의원의 청와대 업무추진비 폭로와 심 의원실에 대한 검찰의 압수수색 등을 놓고 이야기를 나눕니다.

70주년을 맞는 '국군의 날' 행사가 야간에 실내 행사로 치러지면서 일고 있는 기념식 축소 논란에 대해서도 살펴봅니다.

또 대북강경파에서 입장을 바꾼 미국 안보전문가 해리 카자니스 미국 국가이익센터 방위연구국장은 완전히 바뀐 미국의 대북정책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입니다.

뉴스공장 2주년을 맞아 배우 김규리와 개그우먼 강유미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집니다.

tbs '김어준의 뉴스공장'은 tbs FM 95.1 MHz와 tbs앱, 팟캐스트 등에서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오전 7~9시 2시간씩, 토요일은 오전 7~8시 1시간씩 방송됩니다.■

◎ 1부
[이 정도는 알아야 할 아침 뉴스]
-시사IN 김은지 기자

[잠깐만 인터뷰] -전화연결
제70주년 ‘국군의 날’ 기념식 축소 논란? … “과거의 보여주기식 행사보다 더 의미 있을 것!”
- 윤재훈 대령 (국군의 날 행사기획단 참모장)

[2주년 축하메시지]
- 김규리 배우
- 강유미 개그우먼

◎ 2부
[인터뷰 제1공장] -릴레이 전화연결
‘심재철 폭로’, 격해지는 공방 속, 여야 의견은?
- 안상수 예결위원장 (자유한국당)
- 박범계 의원 (더불어민주당)

◎ 3부
[인터뷰 제3공장]
탐사기획 ‘가짜 뉴스’의 뿌리를 찾아서 … 진원지에 극우 기독교 세력이?
- 김완 기자 (한겨레)

◎ 4부
[뉴스공장 고객센터 불만접수]

[인터뷰 제4공장] - 전화연결
대북강경파에서 입장 바꾼 美 안보전문가 “미국의 대북정책, 완전히 변했다고 봐야...”
- 해리 카자니스 방위연구국장 (미국 국가이익센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제공 tbs3@naver.com / copyright© tbs.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인쇄하기